인천대 평생교육원, 온시민캠퍼스 수강생 모집
인천시민에게 삶을 더욱 풍부하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문화·예술 분야의 교육과정과 전환기 세대를 위한 창업 정보 및 지식을 제공하는 인천대학교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에서 인천시민대학 시민라이프칼리지 온시민캠퍼스 2학기 수강생을 31일부터 모집한다.
이번 온시민캠퍼스는 인천시민들이 문화 소비자로서 융합된 문화예술 및 공연 활동의 발표, 공연, 전시 등 직접 참여해 자기계발 및 자긍심을 고취해 나가는 심미안적 가치를 제공한다.
다음 달 21일 개강하는 온시민캠퍼스 2학기는 음악, 연극, 무용, 미술, 창업, 인천학 등 능동적인 문화시민을 육성하고 문화예술적 품격을 높이는 전문강좌로 개설된다.
수강 신청은 31일 오전 10시부터 인천시민라이프칼리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받는다. 캠퍼스별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하면 프로그램 책자를 받아볼 수 있다.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천대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 온시민캠퍼스로 문의하면 된다.
하병훈 원장은 “기초부터 심화에 이르는 이론과 실습을 통해 전문가적 문화시민으로서의 안목을 키워나가는 데 초점을 두고 인천시민들의 문화예술적 감성과 이해를 높이기 위한 시민콘서트, 종합 예술제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”고 말했다.
[출처] – 국민일보
[원본링크] – https://news.kmib.co.kr/article/view.asp?arcid=0018511996&code=61121111&cp=nv